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창업 프로모션 혜택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차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셀렉토커피는 최근 종영한 JTBC <멜로가 체질> 제작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인지도와 호감도도 상승 중이다. 여기에 전문성•인건비•품질 등 무엇 하나 놓치지 않는 탄탄한 가맹 시스템을 자랑한다.
이번 2차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하반기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1차 프로모션과 마찬가지로 선착순 혜택이고, 기준 인원 마감 시 조기 종료되며, 상담 신청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셀렉토커피의 대출 지원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는 현재 제1금융권인 우리은행에서 최대 2억 원까지 창업 비용 대출을 지원하며, 예비 창업자의 가장 큰 고민인 초기 투자 비용 고민을 덜어 주고 있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이 창업 시 초기 비용 관련 고민이 크다는 점에 집중해 비용 면에서 많은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본사 내부에서도 역대급 수준이라며 화제가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오는 10월 24일 오후 2시에 부산 지역 창업설명회도 진행한다. 이번 2차 창업 프로모션에 관심 있는 부산 인근 지역 예비 창업자라면 창업설명회에서 더 자세한 설명을 들어볼 기회다. 셀렉토커피 부산서면점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