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아이디어 모여라” LG화학 ‘제4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입력 2019-10-02 13: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제공=LG화학)
(사진 제공=LG화학)

LG화학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에 나선다.

LG화학은 대학생들과 더 친숙하게 소통할 기회를 마련하고 대학생들의 상상력 넘치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4회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최종 소비자 대상 LG화학 제품에 대한 홍보영상’으로 참가자들은 CF, 언박싱(unboxing), 웹드라마, 패러디, 홈쇼핑 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영상을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영상 콘텐츠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으로 구성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이달 20일까지다.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출품작에 대해서는 LG화학 내부 전문가 및 외부 전문가가 모여 본선, 결선 심사를 진행한다. 최종 수상작은 11월 8일 발표한다.

대상으로 선정된 1개 팀에는 상금 500만 원과 HS애드 인턴십 기회(2명)를 제공한다. 최우수상 2개 팀에는 상금 각 200만 원, 우수상 2개 팀에는 상금 각 100만 원, 인기상 6개 팀에는 상금 각 50만 원이 주어진다.

성환두 LG화학 홍보담당 상무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톡톡 튀고 재기발랄한 작품과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며 “젊은 세대와의 교감을 늘리고 친숙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060,000
    • +3.59%
    • 이더리움
    • 2,837,000
    • +2.86%
    • 비트코인 캐시
    • 482,100
    • -0.78%
    • 리플
    • 3,458
    • +3.25%
    • 솔라나
    • 196,400
    • +8.51%
    • 에이다
    • 1,079
    • +3.55%
    • 이오스
    • 745
    • +2.05%
    • 트론
    • 327
    • -1.51%
    • 스텔라루멘
    • 402
    • -0.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00
    • +1.48%
    • 체인링크
    • 20,270
    • +5.79%
    • 샌드박스
    • 419
    • +4.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