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제공)
패션 스토어 무신사 자체 제작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기존 슬랙스 시리즈를 리뉴얼한 ‘퍼펙트 슬랙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18년 2월 출시 이후 입소문만으로만 올해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40만 장이라는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린 무신사 스탠다드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퍼펙트 슬랙스’는 기존보다 우수한 품질의 소재를 사용하고 스타일 수를 대거 확대했다. 스트레치 합성 소재에 9가지 공정을 거친 우수한 원단을 적용해 퀄리티를 높인 동시에 양방향 스트레치 기능으로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허리 밴드 부분은 히든 밴딩 기능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착용감을 강화했다. 이중 후크와 속단추 디테일 등 고급 남성복 정장 팬츠에 주로 사용되는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또한 상의를 넣어 입을 경우 상의 밑단을 고정할 수 있도록 허리 안감에 실리콘 프린트 밴드를 추가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한다.
배기 핏 스타일부터 루즈 핏, 핀 스트라이프 디자인 등 슬랙스 스타일 수도 2배 이상 늘린 총 13가지로 선보여 원하는 핏과 체형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모두 3만 원대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퍼펙트 슬랙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신상품 10% 할인 기획전과 퍼펙트 슬랙스 컬렉션 1종 증정 감상평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