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ㆍ11번가, 소비자와 함께 '생리대 1+1 기부' 캠페인

입력 2019-10-14 09: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11번가와 함께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소비자가 11번가에서 유한킴벌리의 생리대 좋은느낌, 화이트 또는 라네이처를 구입하면 유한킴벌리는 동일한 수량의 생리대를 기부용으로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녀들에게 전달한다. 기부 행사기간은 14일부터 20일까지다.

소비자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1번가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 페이지에서 유한킴벌리 생리대를 구매하면 소비자가 구매한 수량만큼 자동으로 기부 적립이 진행되고, ‘힘내라 딸들아’ 로고가 새겨진 기부 인증 배지도 제공된다.

유한킴벌리는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2016년부터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100만개의 생리대를 청소녀들에게 지원하고 있다. 이번 11번가 행사도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최대 30만 패드 적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소비자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생리대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녀들에게 생리대와 함께 소비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함께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한킴벌리는 한국여성재단과 매년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생리대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탁되는 생리대는 ‘초경교육 책자’와 함께 전달되고, 긴급 상황에 놓인 가출청소녀와 가정폭력피해자를 위한 응급키트 지원사업에도 제공된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소비자의 생리대 선택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중저가 생리대 ‘좋은느낌 순수’와 함께 친자연 생리대 ‘라네이처’ 등을 공급하여 제품 선택권을 확대하고 있으며, 생리건강 블로그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 초경 교육 플랫폼 ‘우리월경해’를 통해 정보와 함께 월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는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00,000
    • +0.09%
    • 이더리움
    • 4,741,000
    • +2.69%
    • 비트코인 캐시
    • 714,500
    • -2.46%
    • 리플
    • 2,025
    • -4.97%
    • 솔라나
    • 355,300
    • -0.36%
    • 에이다
    • 1,482
    • -1.85%
    • 이오스
    • 1,195
    • +11.79%
    • 트론
    • 301
    • +4.51%
    • 스텔라루멘
    • 809
    • +33.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500
    • -1.09%
    • 체인링크
    • 24,660
    • +4.94%
    • 샌드박스
    • 836
    • +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