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예비 신랑ㆍ신부의 예물투어 필수 코스이자 성지로 유명한 종로.
최근 웨딩카페 내에서 종로3가역 바로 앞에 위치한 독일 명품 브랜드 '아크레도 프리미엄점(종로)'이 이슈되고 있다.
SNS에 아크레도의 핸드프린팅 영상이 회자되면서, 커플만의 시그니처 요소를 넣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결혼반지’를 제작하고자 예약하는 커플이 늘고 있는 것.
한편, 다양한 웨딩밴드 종로 예물숍을 돌며 발품을 팔던 커플들은 실제 반지를 직접 보고 착용하면서 만족도가 높아 바로 계약하는 경우가 많다.
아크레도(acredo)는 독일 명품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자율적인 커스터마이징과 고퀄리티의 특수 각인(Engraving)을 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디자인 시뮬레이션을 통해 반지의 두께, 색상, 재질, 스톤세팅까지 직접 커스텀하고 반지의 안쪽이나 겉에 핸드프린팅, 립마크, 지문하트, 레터링 등 둘만의 시그니처를 각인해 특별한 웨딩반지를 만들 수 있다.
이렇게 직접 디자인한 웨딩밴드는 전세계 명품 주얼리를 생산하기로 유명한 독일 EGF 제조사에서 오랜 시간 실력을 다져온 장인들의 스킬과 섬세한 작업을 통해 제작된다.
아크레도는 지난 10월 초부터 단독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아크레도웨딩밴드 각인 이벤트'는 웨딩밴드 구매시 '특수 각인'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14k목걸이’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결혼반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양가 혼주 귀걸이’를 증정하는 등 매장에 방문하면 그 외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아크레도 종로 프리미엄점을 비롯해 청담점, 롯데잠실점에비뉴엘, 부산점, 제주점, 롯데대구점 등 전국 매장에서 시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