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는 14일부터 3일간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소통과 융복합을 주제로 직원들이 참여하고 즐기는 'LG 컬처위크 2019'를 진행했다. (사진제공=LG)
LG가 역동적인 조직문화 활성화에 나섰다.
LG는 14일부터 사흘간 서울 마곡에 있는 LG사이언스파크에서 ‘LG 컬처위크 2019’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에는 LG 테드, 북콘서트, 벼룩시장, 문화공연 등 직원들이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LG 테드에서는 리버스 멘토링을 통한 세대 간 소통하는 법, 뇌 공학 기반의 응용과학, 워라밸 비법 등 최근 화두들에 대한 지식공유가 이뤄졌다.
북 콘서트에서는 인문, 과학, 교양 등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이 강연을 열었다.
LG사이언스파크 단지 중앙을 가로지르는 큰길인 융합로에서는 점심, 저녁 시간에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벼룩시장 ‘득템마켓’, 버스킹 공연이 진행된다.
득템마켓은 직원이나 가족이 직접 재배한 농산물, 떡, 뜨개질 작품, 꽃 등먹거리와 잡화를 비롯해 어린이 장난감, 전자 제품 등을 물물 교환하고, 무료 나눔 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행사다.
안승권 LG사이언스파크 대표는 “LG사이언스파크가 젊고 역동적인 조직문화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열린 소통과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해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