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교육 출판사 다락원이 ‘내공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0회(총 3권)’ 출시에 따라 내공 시리즈 라인업 완성했다고 21일 밝혔다.
내공 시리즈의 ‘내공’은 학교 내신을 공략하고, 영어 내공을 기르자는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시리즈는 영어 학습자의 니즈를 충족시킴으로써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끌어냈다. 기존 내공 시리즈는 독해, 문법, 작문, 어휘 영역에 걸쳐 총 6종의 교재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 ‘내공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0회’ 시리즈 완간으로 청해 영역까지 갖춰 총 7종 27권으로 내공 시리즈 라인 업을 완성했다.
독해 영역에는 중등 대상의 ‘내공 중학 영어 독해(총 6권)’와 고등 대상의 ‘내공 고등 영어 독해(총 3권)’이 있으며, 문법 영역에서는 ‘내공 중학 영문법(총 6권)’을 선보이고 있다. 작문 영역에는 ‘내공 중학영작문(총 3권)’, 어휘 영역에는 ‘내공 중학영단어(총 3권)’이 있다. 또, 구문 학습용으로 ‘내공 중학 영어 구문(총 3권)’이 준비돼 있다.
다락원은 내공 시리즈 전 영역의 교재를 완비하며 기존의 내공 브랜드를 공고히 하고, 학습자가 진정한 영어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다양한 부가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다락원 문제출제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유형의 학습 자료도 직접 만들 수도 있다.
학습자는 내공 시리즈를 통해 영어 내신 대비뿐 아니라 전반적인 영어 실력 향상을 기대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