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칼로바이, 농심켈로그)
프로틴(단백질) 보조식품의 영역이 확장되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로서 간편하게 섭취하면서도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서다. 이른바 '김종국 프로틴에이드'와 '유인나 프로틴 그래놀라' 역시 이러한 프로틴 보조식품의 매력을 적극 홍보한다.
23일 현재 프로틴음료 브랜드 칼로바이가 '김종국 프로틴에이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6개입 1세트를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같은 양을 추가 증정하는 내용이 골자다. 가격 역시 대폭 할인해 선보이면서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김종국 프로틴에이드'가 운동 매니아들을 타겟으로 한다면, '유인나 프로틴 그래놀라'는 평상시 끼니를 대신할 수 있는 품목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한다. 농심켈로그가 2030 여성 소비자를 겨냥해 선보이고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는 일상 속에서 쉽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