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쓱세권 재즈 나이트’로 감성 마케팅을 강화한다.
SSG닷컴은 다음 달 22일 오후 8시에 열리는 ‘MOON 2019 솔로 콘서트’에 고객을 초청하는 ‘쓱세권 재즈 나이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8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SSG닷컴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발표는 다음 달 8일이다.
초청 공연은 재즈 보컬리스트 ‘MOON’의 한국 첫 단독 콘서트로, 다음 달 22일 오후 8시 서울 종로구 JCC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SSG닷컴에서 꼭 물건을 구매하지 않아도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유나 함께 듣고 싶은 재즈곡 등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30명을 선정해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MOON’은 국내 팝재즈 그룹에서 10여 년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고 2018년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버브(Verve)의 첫 한국인 아티스트로 발탁된 실력 있는 재즈 보컬리스트다.
SSG닷컴은 ‘쓱세권’ 광고 캠페인과 연계한 이번 프로모션으로 SSG닷컴이 곧 ‘내 손안의 쓱세권’이라는 이점을 알리면서 고객에게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해 감성 마케팅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로 SSG닷컴에서는 음악, 영화, 도서 등 문화예술을 활용한 프로모션 사례가 늘고 있다. 매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혹은 전시회, 뮤지컬 관람 등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 매달 2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셀러 및 추천 도서를 증정하는 등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적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쓱세권 재즈 나이트 프로모션 역시 고객에게 감성적으로 다가가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내 손 안의 쓱세권’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