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휴가철 'Summer 가족 사랑 캠프' 이벤트를 통해 총 800가족을 초청한 데 이어 가을 추석 연휴를 맞이해 귀성 차량 지원 이벤트를 펼친다.
카이런, 액티언, 뉴로디우스등 총 100대 규모의 차량을 지원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27일부터 영업 사원을 통해 배포된 시승 응모권에 인적 사항을 기재한 후 제출하면 되고, 한번 응모로 시승 차량 이벤트 및 경품 이벤트에 동시에 응모 된다.
쌍용자동차는 시승 이벤트 당첨된 고객을 9월 8일(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9월 11일(목) 지정 영업소에서 차량 인도와 함께 소정의 주유 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9월 16일(화) 에는 경품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통해 LCD TV, 최신 노트북, 닌텐도 DS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 홍왕표 상무는 “많은 고객분들이 풍성한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쌍용자동차와 함께 편안한 귀성길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추석 귀성 차량 지원 이벤트를 통해 쌍용자동차의 파워풀하면서도 편안한 성능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본 행사에 응모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영업소(1588-3455)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