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 LCC 부문 4년 연속 1위

입력 2019-10-29 08: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여행객 편의 제고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임직원들이 만들어낸 결과

(사진제공=에어부산)
(사진제공=에어부산)

에어부산이 2019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사(LCC)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2000년부터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국내 3대 고객 만족도 조사다. 에어부산은 올해에도 LCC 부문을 석권해 4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에어부산은 △타 LCC 대비 넓은 기내 좌석 간격 배치 △국내, 국제선 셔틀 운항을 통한 편리한 스케줄 △LCC 최초 공항 라운지 운영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모션 등의 서비스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평가는 에어부산을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힘쓰고 있는 임직원들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발해 손님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567,000
    • +0.05%
    • 이더리움
    • 4,762,000
    • +3.3%
    • 비트코인 캐시
    • 722,500
    • -3.41%
    • 리플
    • 2,057
    • -5.38%
    • 솔라나
    • 358,500
    • +1.07%
    • 에이다
    • 1,500
    • -1.12%
    • 이오스
    • 1,158
    • +7.32%
    • 트론
    • 300
    • +5.26%
    • 스텔라루멘
    • 847
    • +37.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500
    • +0.3%
    • 체인링크
    • 25,180
    • +9.57%
    • 샌드박스
    • 744
    • +40.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