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 LCC 부문 4년 연속 1위

입력 2019-10-29 1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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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KS-SQI 인증 수여식'에 참석한 에어부산 이정효 경영지원본부장(왼쪽 세 번째)이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어부산)
▲'2019 KS-SQI 인증 수여식'에 참석한 에어부산 이정효 경영지원본부장(왼쪽 세 번째)이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어부산)

에어부산이 ‘2019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LCC)부문 1위를 수상했다.

KS-SQI는 2000년부터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해서 실시하는 국내 3대 고객 만족도 조사로 에어부산은 4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어부산은 △타 LCC 대비 넓은 기내좌석 간격 △셔틀 운항 통한 국내·국제선 편리한 스케줄 △LCC 최초 공항 라운지 운영 △차별화 된 마케팅 프로모션 등의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평가는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힘쓰고 있는 임직원들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손님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토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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