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족 겨냥하는 커피업계

입력 2019-10-30 16: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할리스커피, 드립백 형태의 커피 제품 출시

▲펑크커피 제품사진 (사진제공=펑크커피)
▲펑크커피 제품사진 (사진제공=펑크커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폐셜티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커피업계가 소비자 수요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할리스커피는 최근 간편하게 뜯어 물만 부어 마시는 드립백 형태의 ‘시그니처 드립백’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드립백은 국제 공인 커피 감별사들의 커핑 테스트를 통과한 원두를 사용,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판매되는 핸드드립 커피 맛을 재현했다.

이와 함께 7월에는 서울·경기 매장 중심으로 운영하던 배달 서비스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다.

커비빈코리아는 스위스 동결건조 방식을 적용한 스틱형 커피 제품을 선보인다.

또 각종 모임, 회의, 세미나에 필요한 음료, 베이커리 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배달해주는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커피 브랜드 펑크커피는 2L 용량의 콜드브루 커피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박스 안에 커피를 담은 이 제품은 박스 하단에 꼭지가 부착돼 정수기처럼 커피를 간편하게 따라 마실 수 있다.

이외에도 카페베네는 6월 배달앱 요기와 MOU를 체결해 배달 서비스를 확장했고, 루프트커피는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719,000
    • +4.47%
    • 이더리움
    • 2,852,000
    • +4.16%
    • 비트코인 캐시
    • 486,200
    • +0.1%
    • 리플
    • 3,469
    • +4.68%
    • 솔라나
    • 197,500
    • +9.24%
    • 에이다
    • 1,087
    • +4.92%
    • 이오스
    • 750
    • +3.88%
    • 트론
    • 327
    • -1.51%
    • 스텔라루멘
    • 406
    • +1.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00
    • +2.19%
    • 체인링크
    • 21,440
    • +12.66%
    • 샌드박스
    • 422
    • +6.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