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CITROËN)이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역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전 라인업을 전시한다. (사진제공=시트로엥)
시트로엥(CITROËN)이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역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전 라인업을 전시한다.
시트로엥은 일 평균 9만 명 이상이 오가는 서울역 기차역사의 2층 매표소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더욱 많은 사람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2~8일에는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가, 9~15일에는 C4 칵투스와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가 전시된다.
전시 공간은 따뜻한 분위기인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로 연출해 관람객들이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트로엥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70년 전통의 프랑스 여행 가방 브랜드 델시(Delsey), 1936년 탄생한 프랑스 대표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Orangina) 등 프랑스 브랜드들과의 협업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현장 상담 후 11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60만 원 상당의 델시 프리미엄 라인 캐리어를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16명을 추첨해 델시 캐리어, 레이노 크리드 EPP 시공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