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2~15일 서울역에 팝업스토어…브랜드 전체 라인업 등장

입력 2019-11-04 10: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뉴 C3ㆍC5 에어크로스, C4 칵투스 등 전시…출고 시 경품 증정도

▲시트로엥(CITROËN)이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역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전 라인업을 전시한다.  (사진제공=시트로엥)
▲시트로엥(CITROËN)이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역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전 라인업을 전시한다. (사진제공=시트로엥)

시트로엥(CITROËN)이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역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전 라인업을 전시한다.

시트로엥은 일 평균 9만 명 이상이 오가는 서울역 기차역사의 2층 매표소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더욱 많은 사람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2~8일에는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가, 9~15일에는 C4 칵투스와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가 전시된다.

전시 공간은 따뜻한 분위기인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로 연출해 관람객들이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트로엥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70년 전통의 프랑스 여행 가방 브랜드 델시(Delsey), 1936년 탄생한 프랑스 대표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Orangina) 등 프랑스 브랜드들과의 협업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현장 상담 후 11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60만 원 상당의 델시 프리미엄 라인 캐리어를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16명을 추첨해 델시 캐리어, 레이노 크리드 EPP 시공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45,000
    • +3.55%
    • 이더리움
    • 5,104,000
    • +9.15%
    • 비트코인 캐시
    • 722,000
    • +4.18%
    • 리플
    • 2,065
    • +5.04%
    • 솔라나
    • 335,900
    • +3.32%
    • 에이다
    • 1,408
    • +4.84%
    • 이오스
    • 1,145
    • +2.97%
    • 트론
    • 279
    • +2.57%
    • 스텔라루멘
    • 681
    • +9.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600
    • +3.52%
    • 체인링크
    • 25,730
    • +5.36%
    • 샌드박스
    • 861
    • +0.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