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는 9월 1일부터 3개월 동안 국내 스포츠 브랜드 업체인 EXR 코리아와 공동으로 라세티 해치백(Lacetti Hatch-Back) 모델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EXR과 함께 라세티 스타일을 튜닝하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라세티 해치백의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안정성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총 10차수에 걸쳐 700여명에게 5박 6일간 라세티 해치백모델의 시승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GM대우는 시승행사 기간 동안 각 차수별로 드라이빙 스쿨 운영, GM대우 레이서와 함께하는 튜닝 강좌, 한탄강 래프팅 체험, 롯데 시네마 영화 관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GM대우 마케팅본부 이현일 전무는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이미지의 라세티 해치백과 EXR의 공통점을 부각시키는 등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 이번 마케팅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라세티 해치백의 탁월한 주행성능과 안전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다시 한 번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1월 3일까지 GM대우 홈페이지 (www.gmdaewoo.co.kr)에 접속,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EXR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세티 해치백 1대를 증정한다.
한편, GM대우와 EXR 코리아는 29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EXR 본점에서 라세티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조인식에는 비보이의 힘찬 공연과 함께 레이싱 및 패션 모델이 레이싱 패션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