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연예인 착용' 마케팅…이진 코트-수지 바지-아이유 블라우스

입력 2019-11-05 14: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W컨셉 '연예인 착용' 아이템 전면 내건 홍보 전략

(출처=W컨셉 홈페이지 캡처)
(출처=W컨셉 홈페이지 캡처)

온라인 쇼핑몰 W컨셉(더블유컨셉)이 이른바 '연예인 착용' 마케팅에 사활을 건 모양새다. '이진 코트'에서 '수지 바지' '아이유 블라우스' 등 이름만으로 여성 소비자를 자극하는 아이템들을 전면에 내걸었다.

5일 W컨셉이 '셀럽리얼웨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날 하루 간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연예인 착용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진 코트'와 '수지 바지' 등은 단독 타이틀을 내걸고 희소가치를 강조하는 모양새다.

W컨셉의 이같은 연예인 착용 라인업에는 이너와 아우터, 팬츠 등 다양한 품목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진 코트'는 M 브랜드의 울 블렌드, 수지 바지는 Y 브랜드의 데님이다. 그런가 하면 아이유가 착용했던 O 브랜드의 프릴 블라우스도 판매되고 있다.

한편 W컨셉 '연예인 착용' 마케팅 전략은 실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도 상당부분 스타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영리한 선택으로 풀이된다. 스타들이 착용한 패션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큰 반향을 일으킬 지가 관건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틀간 내린 폭설에 출근길 마비…지하철 추가 운행 등 대책 마련
  • '핵심 두뇌' 美·中으로…한국엔 인재가 없다 [韓 ICT, 진짜 위기다下]
  • 신생아 특례대출, ‘연소득 2억’ 맞벌이 부부까지 확대… “결혼 페널티 해소”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416,000
    • +3.63%
    • 이더리움
    • 5,088,000
    • +9.18%
    • 비트코인 캐시
    • 720,000
    • +4.27%
    • 리플
    • 2,055
    • +5.28%
    • 솔라나
    • 334,000
    • +3.53%
    • 에이다
    • 1,398
    • +4.64%
    • 이오스
    • 1,147
    • +3.8%
    • 트론
    • 280
    • +2.94%
    • 스텔라루멘
    • 674
    • +9.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600
    • +3.58%
    • 체인링크
    • 25,780
    • +5.79%
    • 샌드박스
    • 860
    • +1.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