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WAVE)
유산균 브랜드 락티브가 9시에 이어 10시 퀴즈 이벤트로 여심을 겨냥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7일 오전 10시 OK캐쉬백의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에는 락티브 관련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1시간 전에 이어 다시 선보인 이번 퀴즈는 "락티브 맘유산균앤철분 세트는 ㅇㅅㅂㅅㅇㅂ 에게 필요한 유산균이다"라는 문장이다.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700조유산균 락티브특가’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락티브는 전 제품에 카제인나트륨, 이산화규소, 합성향료, 착색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 결정 셀룰로스의 7가지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는다. 유산균 식품 업계에서 적지 않은 주목을 받는 이유다.
락티브 제품은 건강한 유산균을 장까지 안전하게 이동하게 도와 장내 유익균의 활동성을 높인다. 특허 받은 유산균을 선별해 유산균의 생육 저해를 최소화하고, 발효 과정과 균제 코팅 과정으로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을 이겨내고 장까지 잘 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날 '오퀴즈 1200만원이벤트'는 이날 오전 11시 정각 새로운 문제로 출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