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WAVE)
하나은행과 시럽(Syrup)이 자그마치 4.3%의 연이자를 내걸고 정기예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5일부터 하나은행과 시럽 월렛이 'Syrup 초달달 정기예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일까지 이어지는 해당 이벤트는 연 최고 4.3%의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기예금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내용이 골자다.
'초달달정기예금' 상품은 기본금리 최대 연 1.65%에 SK플래닛을 통한 추가혜택 연 2.65%가 OK캐쉬백 제공되는 방식이다. OK캐쉬백 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관련해 OK캐쉬백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도 오후 7시 퀴즈를 통해 하나은행 '시럽 초달달정기예금 이벤트'를 문항으로 내걸었다. "Syrup초달달 정기예금은 시럽월렛 ‘내금융’에서 OOOOOO까지 응모 가능하다"라는 내용이며, 정답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시럽 하나은행 예금'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시럽월렛 혜택금융 서비스는 자산 현황과 지출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 스스로 합리적 자산 관리를 할 수 있게 돕는 한편 소비패턴에 걸맞는 금융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