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음악 서비스기업 소리바다가 KT와 공동으로 MP3P 겸용 와이브로 모뎀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9월 한달 동안 소리바다 홈페이지를 통해 KT와이브로에 가입하는 사용자들에게는 블루투스 헤드셋, 소리바다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과 함께 MP3 플레이어로도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와이브로 USB모뎀(모델명: LG-KU1P)이 무료로 주어진다.
선착순 1000명의 가입자에게 주어지는 이 모뎀은 2GB의 저장용량에 초콜릿폰 스타일의 LED및 터치패드를 채택하고 있어 이어폰만 꽂으면 새로운 MP3플레이어로도 손색이 없다는 설명이다. 함께 제공되는 소리바다 프리미엄이용권은 한 달간 소리바다 사이트에서 150곡의 다운로드와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가 가능한 상품이다.
소리바다에 따르면 이 모뎀으로 소리바다에서 다운받은 음악파일이 모뎀에 자동 저장될 수 있게 하는 연계 서비스가 9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소리바다의 김승덕 제휴사업팀장은 "MP3모뎀뿐만 아니라 와이브로폰과 PMP 등 다양한 형태의 와이브로 단말기와 소리바다서비스간의 연동서비스를 준비 중"이라며 "이번 KT와의 통합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와이브로 음악서비스에서 소리바다가 확실한 우위를 점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리바다의 KT 와이브로 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