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종이팩 후시워터의 쿠팡 로켓배송이 시작되어 제품을 더욱 빠르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후시워터의 유통•판매사인 후시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쿠팡 로켓배송을 활용해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높이고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쿠팡에 입점한 것”이라며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더 빠르고 편리한 배송으로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후시워터는 깨끗한 물에 미네랄을 첨가한 제품으로 종이팩에 담겨 있어 신선하고 안전하게 마실 수 있으며, 플라스틱 사용을 크게 줄임으로써 온실가스 감축과 자연보전에 큰 효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분리수거가 쉬워 그린 컨슈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구를 지키는 후시워터'를 주제로 배우 윤균상이 광고모델로 참여한 후시워터 홍보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홍보영상은 TV채널과 지하철, 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노출되고 있다.
후시크리에이티브는 세계 자연환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수행하며 W재단 자연보전 활동을 지원하고 함께 HOOXI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HOOXI(후시)는 ‘숨쉬다’라는 의미가 있으며, 자연보전을 위해 만들어진 캠페인이자 친환경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