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8~9일 강원도 롯데 리조트 속초에서 고객 가족 100팀이 참석한 가운데 패밀리데이 이벤트 ‘2019 헤이 파밀리 어텀(Hej Familj Autumn)’을 열었다. (사진제공=볼보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8~9일 강원도 롯데 리조트 속초에서 고객 가족 100팀이 참석한 가운데 패밀리데이 이벤트 ‘2019 헤이 파밀리 어텀(Hej Familj Autumn)’을 열었다.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Hej)’와 ‘가족’이라는 의미에 ‘파밀리(Familj)’가 합쳐진 ‘헤이 파밀리(Hej, Familj)’는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전개하고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다.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를 일상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가족과 함께하는 패밀리데이 △스포츠맨십을 겨루는 골프 챔피언십 대회 △다양한 문화 공연 초청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패밀리데이는 일상 속 휴식을 즐기는 형태로 진행됐다. 이를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는 순면 소재로 제작한 수면 안대와 양말, 헤어밴드로 구성된 ‘꿀잠 패키지’가 제공됐고, 천연 허브를 조향해 향낭을 만드는 '사쉐 클래스'가 진행됐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상무는 “볼보가 전하고자 하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가치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시간과 공간의 경험”이라며, “앞으로 차를 소유하는 과정에서 더 나은 삶에 대한 새로운 영감들을 얻고 이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