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여성청결제 ‘디안케트 페미닌 에센스’가 2017년 11월 출시 이후 2년 만에 누적판매량 1만 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2019년 기존 제품에서 보습과 피부 탄력에 더욱 효과적인 신 원료를 사용한 리뉴얼 제품 ‘디안케트 리본’을 출시하면서 고객 만족도가 더욱 높아졌다고 전했다.
천연 여성청결제 디안케트는 자연유래 성분의 무방부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시 보습, 탄력, 냄새, 가려움 완화 효과를 보이는 발효 에센스로, 질염, 질건조증 등 y존 토탈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민감한 부분에 직접 스며들게 하는 제품인 만큼 식약처 공인기관에서 인체적용 시험과 유해물질 함유여부 검사 및 유해성분 불검출 시험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민감한 부분에 효과적이고 순하게 작용함을 모두 입증했다.
㈜디안케트 관계자는 "디안케트 천연 여성청결제는 화학성분을 첨가를 하지 않은 천연 재료 추출물로 제조되 여성의 Y존 영양까지 채워주는 제품으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보습, 탄력, 냄새, 가려움에 대한 임상시험 완료로 효능이 입증되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여기에 일회용 개별포장으로 위생과 사용감, 휴대성까지 겸비해 평소뿐 아니라 여행, 출장 등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출시 2주년, 1만개 판매 돌파기념으로 △포토 리뷰 작성 이벤트 △동영상 리뷰 작성 이벤트 △우수 리뷰 선발 이벤트등 12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