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WAVE)
심쿵할인이 OK캐쉬백과 손잡고 소비자들을 향해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21일 오전 10시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에 최저가 쇼핑 앱 심쿵할인 관련 문항이 이름을 올렸다. "쇼핑마니아의 OO OO와 사랑을 받으며 누적방문자 1000만 명을 달성했다"라는 문장의 빈 칸을 채우는 게 미션이다. 정답은 네이버에서 '심쿵할인'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해 심쿵할인은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특별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심장저격 1일 특가 이벤트’를 통해 이날 하루만 살림, 뷰티, 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기에 이벤트 내용을 SNS 등에 공유한 뒤 댓글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10명에게 에어프라이어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심쿵할인은 살림, 건강,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