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9월 한 달간 볼보의 인기 디젤모델인 S80 D5와 XC90 D5 모델을 대상으로 등록세·취득세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의 대표 디젤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등록세 또는 취득세 지원의 혜택이 마련됐다. S80 D5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등록세 5%가, XC90 D5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취득세 2% 지원 및 내비게이션이 무상으로 장착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장거리 운행이 많은 추석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볼보 디젤모델의 뛰어난 장점들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S80 D5는 볼보자동차의 베스트셀러 모델로써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성능을 극대화시킨 차세대 프리미엄 디젤세단이다. 특히 13km/ℓ라는 뛰어난 연비가 호평을 받으며 올 상반기에만 441대가 팔려 프리미엄 디젤 세단 판매순위에서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여기에 디젤분진의 배출량을 95% ~98%가량 획기적으로 감소시켜주는 반영구 미립자 필터(DPF)가 표준으로 장착되는 등 환경친화적인 요소까지 갖췄다.
XC90 D5는 강력한 성능 및 뛰어난 역동성, 볼보의 독보적인 안전성 등을 갖춘 모델이다. 야간 주행 시 운전자의 가시성을 크게 향상시켜주는 액티브 바이제논 라이트(ABL/ Active Bi-Xenon Light)와 사각지대를 체크해 안전한 주행을 도와주는 볼보의 독자적인 사각지대 정보시스템(BLIS: Blind Spot Information System)가 탑재되어 있다. 특히 7인승의 넉넉한 공간과 함께 10.2 km/ℓ라는 뛰어난 연비효율성까지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