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 금융 전문컨설팅 서비스

입력 2019-11-22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미래에셋대우는 최근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신설한 고객솔루션본부에서 전 국민 비대면 전문컨설팅 서비스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영업점과 본사 각 부서에서 평균 20년 수준의 오랜 업무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영업점 방문에 준하는 다양한 분야의 깊이 있는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상담에서 매매까지의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미래에셋대우 앞서 지난 8월 영업점 대형화, 거래 매체의 다변화로 비대면 방식으로 투자 상담이 가능한 조직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의 연금자산관리센터와 신설된 고객솔루션센터로 구성된 고객솔루션본부를 출범했다. 서비스 제공 대상을 기존 고객뿐 아니라 전 국민으로 확대하기 위해 타 증권사 투자 상담 부서 대비 가장 많은 80여 명의 전문가를 배치했다.

미래에셋대우 박경준 고객솔루션본부장은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는 고객 성향에 기반을 둔 투자 상담과 자산배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 상담 채널 확대와 다양한 디지털 컨설팅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주식, 펀드 등 금융상품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은 고객솔루션센터를 통해 누구나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연금 전반에 관한 사항은 연금자산관리센터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네이버웹툰, 여혐 논란 사과…'이세계 퐁퐁남' 공모전 최종 탈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855,000
    • +1.33%
    • 이더리움
    • 4,725,000
    • +7.14%
    • 비트코인 캐시
    • 692,000
    • -6.8%
    • 리플
    • 1,937
    • +24.57%
    • 솔라나
    • 364,000
    • +6.78%
    • 에이다
    • 1,218
    • +10.53%
    • 이오스
    • 970
    • +6.01%
    • 트론
    • 278
    • -0.36%
    • 스텔라루멘
    • 393
    • +17.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500
    • -11.9%
    • 체인링크
    • 21,500
    • +4.78%
    • 샌드박스
    • 494
    • +3.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