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는 최근 스테이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소고기 등심/안심/채끝 등 스테이크용 부위를 1.5ㆍ2ㆍ2.5ㆍ3ㆍ4cm 총 5가지 두께로 잘라주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육류 소비 트렌드가 ‘구이’에서 ‘스테이크’로 변화함에 따라 시즈닝 스테이크, 스테이크 밀키트 등 신상품을 선보인데 이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두께의 고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하는 고기의 두께를 다양화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 보급이 확대되면서 ‘리버스 시어링’ 방식으로 고기를 속까지 천천히 익히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두꺼운 고기에 대한 수요가 늘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