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은 12월 연말을 맞아 ‘(투)자가 (달)콤한 (시)간’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기간은 이날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이다. 이벤트 구성은 총 2가지로 첫 번째는 200만 원 이상 투자자 80명을 선정해 파리바게트 ‘러브러브 초콜릿 케이크’를 증정한다. 두 번째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구성했으며, 신규가입 후 10만 원 이상 투자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며, 두 조건 모두 이벤트 기간 내 투자 내역을 기반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케이크는 연말에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하기에 이번 이벤트 상품으로 선정했다”며 “투자와 동시에 달콤한 케이크 혜택까지 기대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최근 4주년을 맞은 코리아펀딩은 서울시 먹거리 취약계층과 소아 당뇨 환자를 위한 기부 행사 등 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는 다소 딱딱해 보일 수 있는 ‘금융사’ 이미지를 개선하고 나눔의 비전을 실천하는 P2P기업으로 성장 할 것이라는 취지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2019년 한 해도 벌써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지만 코리아펀딩의 성장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라며 “다가오는 2020년에도 투자자분들의 성원과 관심을 충족시키는 코리아펀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