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게임문화체험관 수기 공모전…학생·교사 등 4명 공동 수상

입력 2019-12-03 13: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권기호 학생(왼쪽부터), 김성민 교사,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 정영신 교사, 김영한 학생이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넷마블문화재단)
▲권기호 학생(왼쪽부터), 김성민 교사,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 정영신 교사, 김영한 학생이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문화재단은 구로구 넷마블 사옥에서 ‘2019 게임문화체험관 이용 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문화체험관을 통해 얻은 영향과 성취 사례의 수기 공모를 통해 장애 학생의 게임 문화 콘텐츠 활용과 여가 문화 증진 사례를 확산하기 위해 공모전을 마련했다.

공모전 결과 함평영화학교 정영신 교사와 안동영명학교 김성민 교사, 안동영명학교 권기호 학생, 안동영명학교 김영한 학생 등 총 4명이 공동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나영 넷마믈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이번 공모전은 지난 12년간 쌓인 경험담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게임문화체험관’이 나아갈 방향성을 고민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공모전을 통해 주신 다양한 사례와 의견들을 참고해 ‘게임문화체험관’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234,000
    • +1.25%
    • 이더리움
    • 3,556,000
    • +1.83%
    • 비트코인 캐시
    • 471,900
    • -1.19%
    • 리플
    • 778
    • +0%
    • 솔라나
    • 208,700
    • +0.82%
    • 에이다
    • 530
    • -2.93%
    • 이오스
    • 719
    • +0.28%
    • 트론
    • 206
    • +0.98%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300
    • -1%
    • 체인링크
    • 16,880
    • +0.66%
    • 샌드박스
    • 393
    • +0.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