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020년 식품 소비 트렌드는 한번을 먹더라도 음식의 맛과 건강을 위해 지출을 아끼지 않는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1인 또는 2인 가구수의 증가에 따른 소용량 제품, 간편식 제품 등의 성장이 향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유기농 및 프리미엄급 가공식품을 주로 수입하는 골든벨통상㈜는 프리미엄급 소용량 사이즈의 올리브유와 포도씨유를 수입 및 출시해 1인 가구 시장 및 프리미엄 올리브유, 포도씨유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골든벨통상에서 독점 수입하는 라파엘살가도의 올리브유는 스페인 최대 규모 올리브 산지인 안딸루시아지방의 고급 올리브를 사용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다.
금번 출시한 40ml, 90ml, 100ml 세종류의 소용량 제품은, 가장 신선하고 간편하게 섭취 및 야외 활동, 여행시 등에 휴대하기에도 편하다. 또한, 고급스럽고 귀여운 용기에 담아져 있어서 가정내식탁 테이블, 주방의 데코레이션용 으로도 잘 어울리며, 또한 호텔, 고급 레스토랑에서도 손님들한테 좀더 새심하게 배려해 줄수 있는 제품이다. 라파엘살가도 제품은 마켓컬리, 헬로네이쳐 등 주 온라인채널 및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주요 유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03년 설립한 골든벨통상은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 가치에 두고, 유기농 및 일반 가공식품을 주로 미국 및 EU국가로부터 직수입해 국내의 백화점, 할인점, 유기농 전문매장, 온라인 채널 등에 유통하는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