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바슈헬스코리아(솔타메디칼), 11월 30일 ‘Thermage Expert Symposium’ 개최
글로벌 의료기기업체 바슈헬스코리아(솔타메디칼, 대표이사 김형준)는 써마지 유저 의료진을 대상으로 ‘Themage Expert Symposium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써마지FLX 임상 경험과 장비 활용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11월 30일에 이어 오는 12월 7일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서울 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전국 160명의 의료진이 사전참가를 등록하며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미국 솔타메디칼에서 개발한 써마지는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 피부 속 콜라겐 재생을 촉진해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 및 주름을 개선하는 의료기기다.
글로벌 피부미용 시장에서 대표적인 주름개선시술 장비로 손꼽히고 있으며, 지난 8월 식약처 수입 허가를 받은 4세대 써마지 ’써마지FLX’는 작년 10월 첫 판매 이후 지속적으로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다.
솔타메디칼 관계자는 “써마지는 지난 16년 간 꾸준하게 의료진과 환자가 선택해 온 브랜드”라며, “최근 들어 피부탄력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점점 많은 분들이 병원에서 써마지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써마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양질의 의료서비스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의료진에게는 임상교육 프로그램 제공을 강화하고, 환자에게는 정품팁 사용 등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