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기관의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HUG)
HUG는 도시재생 뉴딜의 가치 및 긍정적 인식의 확산을 위해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도시재생 '한 컷' 공모전과 '허그 유어 시티(HUG your city)' 전시회를 추진했다.
허그 유어 시티 캠페인은 네이버 창작콘텐츠 커뮤니티 그라폴리오, 언더스탠드에비뉴, 맘앤앙팡, 디자인프레스 등 여러 기관과 협업했다. 캠페인은 453만여명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노출됐고 공모전 및 전시회에는 1200여명이 참여했다.
한편 공모전 및 전시회 내용은 HUG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