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국가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 수상

입력 2019-12-10 15:29 수정 2019-12-10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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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문환(가운데) BC카드 대표가 10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BC카드)
▲이문환(가운데) BC카드 대표가 10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BC카드)

BC카드는 10일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2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는 이문환 사장과 김경주 소비자보호인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 사장은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업계 최초 국가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의 사랑에 꾸준히 보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BC카드는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인 BC 내비게이터를 통해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또 디지털 기술 투자로 페이북 앱을 통한 QR코드 결제 등 온·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하고 있다.

BC카드는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페이북 앱을 통해 매일 오전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오페라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 ‘#마이태그’로 태그하고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BC 신용 또는 체크카드로 누적 12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1200명을 추첨해 TOP포인트 1만2000점을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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