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가 신제품 론칭파티를 열었다.
이번 파티에서는 신제품 ‘블랙티라피 라인’을 현장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DP존과 브랜드 포토존, 럭키드로우 이벤트, 디제잉 등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행사에서는 비브라스의 핵심 원료가 함유된 프리미엄 블랙티라피 라인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전세계의 관심이 날로 커지는 가운데, 이번 행사는 해외 잠재 고객들에게 비브라스를 통한 K-뷰티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다고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각국 현지 소비자들의 성향과 기후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는 등 현지화 전략을 구체화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브라스 신제품 론칭파티를 주관한 글로벌 MCN회사 머즐아시아는 참가자들에게 행사 제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