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美 비건 화장품 '밀크메이크업'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19-12-17 09: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모레퍼시픽그룹 배동현 대표(우)와 밀크메이크업 창립자 마즈닥 라씨(Mazdack Rassi)가 협약서를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그룹 배동현 대표(우)와 밀크메이크업 창립자 마즈닥 라씨(Mazdack Rassi)가 협약서를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그룹 미국 신생 뷰티 기업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밀크 메이크업(Milk Makeu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2015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밀크 메이크업은 동물 실험을 배제하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와 ‘100% 비건(Vegan)’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미주와 유럽 주요국의 ‘세포라(Sephora)’와 영국의 ‘컬트 뷰티(Cult Beauty)’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단기간에 밀레니얼과 Z세대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어낸 밀크 메이크업과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또 오랜 기간의 글로벌 시장 개척 경험을 바탕으로 밀크 메이크업의 글로벌 확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배동현 사장은 “밀크 메이크업은 혁신적인 포뮬러와 깨끗한 성분으로 밀레니얼 뷰티 매니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계기로 밀크 메이크업의 한국 시장 진출 및 글로벌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러한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지난달 밀크 메이크업에 지분을 투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559,000
    • -0.87%
    • 이더리움
    • 4,629,000
    • -1.26%
    • 비트코인 캐시
    • 683,000
    • -0.22%
    • 리플
    • 2,210
    • +25.57%
    • 솔라나
    • 355,500
    • -1.55%
    • 에이다
    • 1,516
    • +32.63%
    • 이오스
    • 1,087
    • +16.88%
    • 트론
    • 285
    • +2.15%
    • 스텔라루멘
    • 544
    • +42.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650
    • -1.47%
    • 체인링크
    • 22,760
    • +9.32%
    • 샌드박스
    • 525
    • +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