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디즈니와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12-17 10: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 플랫폼 멜론은 디즈니와 함께 12월 29일까지 ‘디즈니 OST와 함께하는 굿 바이 201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디즈니 OST와 플레이리스트에 성원을 보내준 멜론 회원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멜론 모바일 앱의 더보기탭-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 OST 곡에 ‘좋아요’를 누르고 카카오톡 ‘프로필 뮤직’으로 설정한 뒤, 해당 페이지 하단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멜론 이용권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상하이 디즈니랜드 여행 패키지(2인, 2박3일 호텔 숙박권+2인 왕복 항복권+디즈니랜드 입장권) △미키 마우스 이모티콘(매일 2,020명)을 선물한다.

디즈니는 멜론 브랜드DJ 중 가장 많은 누적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즈니가 운영 중인 ‘멜론 브랜드DJ-플레이리스트’는 조회수가 약 160만 건이 넘는 등 영화는 물론 OST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9년에는 알라딘, 라이온 킹 등 디즈니 클래식 명작들의 실사 영화부터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 2'까지 풍성한 라인업을 선보였으며, 'Speechless', 'Into the Unknown' 등 OST도 전 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멜론 브랜드DJ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각 분야 대표 브랜드들이 직접 구성한 플레이리스트, 동영상, 매거진 등을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음악감상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멜론 브랜드DJ는 ‘멜론DJ탭-DJ라운지’에서 만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김용빈 최종 우승, '미스터트롯' 3대 진의 주인공…선 손빈아ㆍ미 천록담
  • 누가 'SNS' 좀 뺏어주세요 [솔드아웃]
  • 홀로 병원가기 힘들다면…서울시 ‘병원 안심동행’ 이용하세요 [경제한줌]
  • 길어지는 숙의, 선고 지연 전망...정국 혼란은 가중
  • “잔디 상태 우려에도 강행”...프로축구연맹의 K리그 개막 ‘무리수’
  • 오늘의 상승종목

  • 03.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250,000
    • -2.82%
    • 이더리움
    • 2,761,000
    • -2.3%
    • 비트코인 캐시
    • 486,000
    • -8.39%
    • 리플
    • 3,341
    • +1.3%
    • 솔라나
    • 182,900
    • -2.04%
    • 에이다
    • 1,043
    • -3.87%
    • 이오스
    • 736
    • -0.14%
    • 트론
    • 331
    • +0.3%
    • 스텔라루멘
    • 405
    • +5.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930
    • +1.65%
    • 체인링크
    • 19,330
    • -2.86%
    • 샌드박스
    • 410
    • -1.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