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포르테 시티로드쇼로 '인기몰이'

입력 2008-09-10 11: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아의 준중형차 포르테가 서울 경기 지역 도로 위 단체 주행으로 거리 홍보를 펼쳤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7일 동안 서울, 분당, 일산, 구리 등 서울∙경기 지역 주요 거리에서 포르테 랩핑카 6대가 행진하는 포르테 시티로드쇼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포르테 랩핑카의 시티 로드쇼는 도심 곳곳에서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스파이시 레드, 산토니 블루 등 다양한 칼라로 구성된 포르테 랩핑카들은 도심 한 가운데 오아시스처럼 시원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기아차는 포르테 시티로드쇼와 함께 시민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에 차량을 정차하고, 고객들이 차량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홍보물을 배포했으며, 이와 함께 에버랜드 등 테마파크에서는 관람객들이 포르테의 성능과 편의사양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직접 타볼 수 있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포르테 시티로드쇼를 통해 고객들을 먼저 찾아가고,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로드쇼를 계기로 고객들이 포르테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테마파크에서 포르테 시승에 참여한 한 고객은 “광고를 통해서 보던 포르테를 직접 보니 훨씬 더 입체감과 볼륨감이 느껴지고, 매력적으로 다가온다”며 시승소감을 말했다.

지난 달 21일 출시된 기아차 포르테는 계약을 시작한 지 20일이 지난 9일까지 6000여 대가 계약되는 등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349,000
    • -0.48%
    • 이더리움
    • 4,070,000
    • +0.32%
    • 비트코인 캐시
    • 497,700
    • -1.64%
    • 리플
    • 4,124
    • -0.91%
    • 솔라나
    • 287,700
    • -1.84%
    • 에이다
    • 1,167
    • -1.27%
    • 이오스
    • 960
    • -2.34%
    • 트론
    • 366
    • +2.52%
    • 스텔라루멘
    • 519
    • -1.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50
    • +1.26%
    • 체인링크
    • 28,800
    • +1.16%
    • 샌드박스
    • 597
    • -0.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