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가 오는 내년 1월 2일 오후 3시부터 1월 12일 오후 10시 59분까지 MozoX의 IE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ozoX는 상점들과 소매업자들이 오프라인 스토어의 유동인구를 증가시키고 통제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솔루션이다.
MozoX는 실내 포지셔닝 시스템 (IPS) 기술 선도업체로, 본 플랫폼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거나 구매하면 특정 상점, 쇼핑몰 및 어떤 장소에 의해 설립된 에어드롭 시스템을 통해 MozoX 토큰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이 토큰은 모든 장소에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적립 또는 교환 할 수 있다.
아울렛, 백화점 등 각 소매 매장에 소비자를 유도할 수 있는 모조엑스는 현재 여러 파트너들과 MOU를 맺어 3년 내 아시아의 90,000개 이상의 매장에 1300만 명의 소비자들을 방문하게 하려는 계획을 실행 중이다.
MozoX IEO가 진행 중인 프로비트 거래소는 빠르게 성장중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국내 6위, 글로벌 20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실제 트래픽 부문에서 글로벌 탑 2위 거래소로 지난 11월 프로비트의 트래픽은 125만이나 상승했다.
지금까지 13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고,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실제로 초당 150만 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MozoX는 호치민 시티의 PQC와의 MOU 발표에 이어 PQC Hospitality 센터 중 첫 번째인 White Palace에서 약 400명의 직원들과 함께 플랫폼을 테스트하고, MozoX의 또 다른 유동인구 통제 시스템인 e-Ticket 미니 앱을 사용하여 주차 혼잡을 해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