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소비자 UCC CF제작”

입력 2008-09-11 13: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리아는 소비자가 직접 만든 UCC를 실제 CF광고로 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공모전은 '쉑쉑치킨' 출시를 기념해 쉑쉑치킨 컨셉트에 테크토닉 댄스를 접목해 실생활 에피소드를 UCC로 제작 응모하는 이벤트로, 1,2등의 수상작 총 3편을 한 편의 CF광고로 제작한다. 오는 16일부터 케이블 방송을 통해 선보이게 된다.

심사 결과 1등은 '여고생 테크토닉', 2등은 '우린 멈추진 않는다','판문점편'이 선정됐으며 특히 1등 수상작은 친구들이 테크토닉으로 '쉑쉑치킨' 흔드는 법을 전수한다는 내용으로, 표현력과 상상력이 기발했다는 평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많이 배출하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정우성, 오랜 연인있었다"…소속사는 사생활 일축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010,000
    • -0.92%
    • 이더리움
    • 4,707,000
    • -0.61%
    • 비트코인 캐시
    • 706,500
    • -1.33%
    • 리플
    • 2,060
    • +1.38%
    • 솔라나
    • 350,000
    • -1.52%
    • 에이다
    • 1,438
    • -2.84%
    • 이오스
    • 1,143
    • -2.89%
    • 트론
    • 289
    • -3.34%
    • 스텔라루멘
    • 728
    • -11.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300
    • -4.32%
    • 체인링크
    • 25,220
    • +2.69%
    • 샌드박스
    • 1,047
    • +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