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안스(대표이사 윤구영)가 지난 2일 서울 천호동 CGV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화제의 영화 백두산을 관람, 2020년 시무식을 개최한 가운데 새로운 경영지표 및 경영방침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병원 전문 화장품 ‘히스토랩’, 에스테틱 화장품 ‘아오와’, 더마코스메틱 ‘프라우드메리’ 등 화장품 제조•판매•유통 기업인 메디안스는 ‘ Restart MEDIANS’ 라는 2020년 새 경영목표 아래 혁신경영과 매출 활성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윤구영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 2019년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해 준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에스테틱 화장품인 ‘아오와’의 전문적인 유통설정과 현장에 맞는 전문 프로그램 개발, 병원 전문 화장품 ‘히스토랩’의 국내 병원시장 내 확고한 신뢰도 강화 및 신제품의 지속적인 개발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인재육성과 고객만족 1등 기업 실현, 사전 품질관리 시스템 정착 및 고객 감동 기업문화 구축 등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