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2020년 상반기 영업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전일 경기도 수원에 있는 KB인재니움 연수원에서 열린 회의에는 부서장 및 지점장 등 전 계층별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날 회의에서는 2020년 영업 부문 목표 달성 방안을 논의하고 ‘가치 중심 성장’의 경영계획을 공유했다. 특히 기존 임원과 부서장 중심의 회의가 아닌 지점장, 매니저 및 스태프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KB손해보험 ‘턴어라운드(Turn-Around)’를 위한 영업부문 목표 달성 의지와 자신감을 고취시켰다.
KB손해보험은 ‘가치 중심 성장’의 경영 계획을 실현하고자 가치창출 중심의 조직 및 상품채널을 재구성하고 가치 중심의 신계약 증대 및 보유계약 관리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중심 경영 및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고자 모든 프로세스와 조직체계를 개편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과 디지털 혁신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양종희 사장은 “자신감은 자신의 가치를 알고 이를 믿는 데서 나온다”며 “KB손해보험 임직원 모두 가치경영의 선도자라는 자신감을 갖고2020년 고객을 중심으로 더욱 선명한 가치중심 정도 영업을 실행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