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현대백화점, 'SNS 인기브랜드 협업' 이색 설 선물 출시

입력 2020-01-14 15: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현대백화점)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24일까지 진행하는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와 협업해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협업에 참여한 브랜드는 ‘소보꼬’, ‘부엉이 곳간’, ‘살룻’ 등 7개 브랜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을 겨냥해 고추장, 담금주 등 전통 식품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선물세트, 해외 유명 뷰티·생활용품 브랜드와 협업한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며 “특히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현대백화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86,000
    • -1.02%
    • 이더리움
    • 4,634,000
    • -0.75%
    • 비트코인 캐시
    • 773,000
    • +12.35%
    • 리플
    • 2,199
    • +15.01%
    • 솔라나
    • 355,400
    • -1.36%
    • 에이다
    • 1,514
    • +22.99%
    • 이오스
    • 1,084
    • +13.15%
    • 트론
    • 288
    • +2.86%
    • 스텔라루멘
    • 619
    • +55.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2,200
    • +7.64%
    • 체인링크
    • 23,640
    • +12.04%
    • 샌드박스
    • 539
    • +9.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