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코리아는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국내 첫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9일 처음 문을 연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에서는 보증 기간 제품 수리를 진행할 경우 전 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고객은 내부에 별도로 마련된 제품 체험 공간에서 다이슨의 다양한 제품 및 기술을 체험할 수도 있다.
이날 제주시 이도동에는 다이슨 전문 서비스 센터를 신규로 개장했다. 전문 서비스 센터에서는 제품 수리와 함께 에어건을 활용한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이슨 코리아는 잠실 및 제주의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3개의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와 7개의 전문 서비스 센터를 올해 중 오픈한다.
일반 서비스 센터 또한 현재 44개에서 53개까지 확장해 고객 편의를 향상할 예정이다.
다이슨 코리아 관계자는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올해 19개의 신규 서비스 센터를 개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서는 고객 편의를 높인 택배 서비스를 비롯해 직접 고객을 방문하는 픽업 서비스도 지속해서 운영한다.
특히 택배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제품 수거 박스와 함께 수리 기간 이용할 수 있는 동급 이상의 대여 제품을 전달한다.
다이슨 코리아 고객서비스 하재금 총괄은 “더욱 많은 접점에서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지속해서 힘쓸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다이슨 코리아는 제품 사용에 따른 고객 서비스 강화에 더해, 판매 접점에서의 고객 경험을 증진하고자 판매 사원 및 스타일리스트 160여 명을 올해 직접 고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