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7위 선정

입력 2020-01-16 15: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검은사막 모바일’의 격투가X질풍가도 스페셜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2019년 연말결산’ 7위에 선정됐다. (사진제공=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의 격투가X질풍가도 스페셜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2019년 연말결산’ 7위에 선정됐다. (사진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격투가X질풍가도 스페셜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2019년 연말결산’ 7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유튜브는 지난해 전자, 자동차, 식품, 게임 등 화제를 모은 유튜브 광고를 대상으로 연말결산을 진행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MMORPG 본연의 재미에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신작이 출시 될 때마다 게임 퀄리티, 운영, 마케팅 등으로 이용자들로부터 재조명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Top 10에 오른 게임 광고 영상 중 게임은 검은사막 모바일이 유일하다.

격투가X질풍가도 스페셜 영상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격투가’의 화려한 액션과 하현우의 가창력이 큰 화제를 모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시총 90% 증발한 만트라 코인…'먹튀'냐 '조정'이냐 대혼돈
  • 오세훈·유승민 지지표 한동훈으로...尹, 홍준표 지지시 요동[디지트라다무스:AI무당]
  • 치솟은 美국채 금리에 채권개미 ‘엑소더스’
  • '최강야구'에서 '불꽃야구' 준비 마친 박용택…새 장비 스포됐다
  • ‘관세 리스크’ 악재인가 반사이익인가…셈법 복잡한 HMM
  • 아무도 안온다… 엑시트만 남은 10년의 민낯 [脫 한국, 실패한 리쇼어링①]
  • 눈 뜨면 달라지는 美 관세 정책…롤러코스터 타는 기업들 '패닉'
  • "사람인 줄 알았는데"…내가 선택한 남자친구가 AI라고? [이슈크래커]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750,000
    • +0.92%
    • 이더리움
    • 2,372,000
    • +0.59%
    • 비트코인 캐시
    • 480,300
    • -3.24%
    • 리플
    • 3,099
    • +0.32%
    • 솔라나
    • 190,100
    • -1.09%
    • 에이다
    • 927
    • -0.43%
    • 이오스
    • 888
    • -1.44%
    • 트론
    • 365
    • -1.88%
    • 스텔라루멘
    • 348
    • -0.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0,700
    • -0.85%
    • 체인링크
    • 18,340
    • -0.43%
    • 샌드박스
    • 370
    • -4.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