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외주식 전문 P2P금융사 코리아펀딩이 2020년 신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행운의 20을잡아라’ 이벤트가 투자자의 많은 참여와 함께 성황리 종료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특정 조건 만족 시 무작위 선정이 아닌 20만원 이상 투자 시 숫자 20번 단위에 해당하는 투자자를 선정, 신세계상품권 2만원을 증정했다. 당첨 시 투자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이익을 기대할 수 있게 되자, 평소 대비 이벤트 관련 문의가 많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당첨자 분석 결과 일부 투자자의 경우 한 상품에 100만원을 20만원씩 5번에 나눠 투자하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등록되는 펀딩상품을 20만원씩 분산 투자하여 당첨 확률을 높이는 등 여러 전략을 세운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신규회원의 경우 10만원 이상 투자 시 전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투자 시 중복 당첨 또한 기대할 수 있기에 당첨 혜택이 좋은 만큼 이전 이벤트 대비 신규가입자 수가 대폭 증가한 것으로 분석되었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2020년 한 해 시작 새해 복과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많은 투자자분들이 재미있게 참여해주신 것 같아 감사드린다”“또한, 얼마 남지 않은 설날을 맞이해 이 보다 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코리아펀딩은 앞으로도 투자자분들이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구성할 것이며 다양한 펀딩상품과 장외주식과 관련 된 기업분석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투자자와의 신뢰를 쌓아가는 대한민국 안심투자처로 지속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펀딩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