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 시리즈는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과 대사, 신경의 작용 및 유지 등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을 중심으로, 각각의 콘셉트에 따라 비타민과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를 적절히 배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유효성분 중 활성형 비타민B1인 푸르설티아민은 일반형 비타민에 비해 체내 흡수와 조직 이행이 잘 되고 지속 시간이 더 길다.
피로해소제 콘셉트의 ‘아로나민 골드’는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비타민E 등이 적절히 들어 있어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요통, 어깨결림) 등에 효과가 있다. ‘아로나민 이맥스플러스’는 활성비타민B1을 비롯한 비타민B군 7종과 비타민E를 고용량 처방한 제품이다. ‘아로나민 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B1을 비롯한 비타민B군과 함께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 아연 등의 항산화 성분을 더하여 비타민 보충은 물론 피부 건강도 함께 고려한 제품이다.
‘아로나민 실버프리미엄’은 활성비타민B1 등 비타민B군과 비타민AㆍCㆍDㆍE 등의 각종 비타민은 물론, 칼슘, 마그네슘, 아연, 철, 셀레늄, 비오틴 등 중장년층에 부족할 수 있는 미네랄과 항산화 성분,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등 총 20여 종의 유효성분이 골고루 들어 있다. ‘아로나민 아이’는 비타민A(레티닐팔미테이트) 및 프로비타민A(베타카로틴), 비타민B1ㆍB2ㆍB6ㆍB12, 비타민C, 비타민E와 함께 셀레늄, 망간, 구리, 아연 등의 무기질이 함유된 눈 영양제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아로나민의 철학은 필요한 성분을 적정량만큼 담아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건강에 기여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