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케어솔루션 고객 위한 '보이는 ARS' 본격 도입

입력 2020-01-17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상담사와 통화하지 않고도 원하는 메뉴 쉽고 빠르게 이용

▲LG전자가 신개념 가전관리서비스인 ‘케어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보이는 ARS’를 도입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신개념 가전관리서비스인 ‘케어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보이는 ARS’를 도입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보이는 ARS(자동응답서비스)’를 이달부터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보이는 ARS는 고객이 콜센터에 전화했을 때 스마트폰 화면에 전체 업무 메뉴를 순서대로 보여주는 서비스다.

고객은 화면을 터치해 원하는 메뉴로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케어솔루션에 가입한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콜센터에 전화하면 자동으로 스마트폰 화면에 보이는 ARS의 메뉴가 뜬다.

상담사와 통화하지 않고도 △결제정보 및 주소 변경 △요금 납부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연락 요청 등을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 1년간 케어솔루션 고객들의 콜센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이용빈도가 높은 서비스를 보이는 ARS에 적용했다.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은 정기적으로 핵심부품을 새로 교체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하는 등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생활가전 제품들을 철저히 관리해준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 정수기, 건조기,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 10종을 대상으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CS경영센터장 유규문 전무는 “고객이 만족하고 감동을 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641,000
    • -1.94%
    • 이더리움
    • 4,681,000
    • +1.63%
    • 비트코인 캐시
    • 702,500
    • +4%
    • 리플
    • 2,083
    • +2.26%
    • 솔라나
    • 352,800
    • -0.9%
    • 에이다
    • 1,478
    • +11.72%
    • 이오스
    • 1,055
    • +7.32%
    • 트론
    • 294
    • +5.38%
    • 스텔라루멘
    • 691
    • +64.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750
    • +4.09%
    • 체인링크
    • 24,120
    • +11.67%
    • 샌드박스
    • 570
    • +14.4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