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한국타이어 구주본부장 이상훈 전무, 레알 마드리드 회장 플로렌티노 페레즈 (Florentino Pérez)가 17일 레알 마드리드의 홈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조인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스페인의 명문 축구팀 ‘레알 마드리드’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2022-2023 시즌까지 연장한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와 레알 마드리드 관계자들은 17일 레알 마드리드의 홈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조인식을 열고 최고를 향한 열정과 혁신적인 도전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한국타이어는 2016년 레알 마드리드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처음 체결하고 2016-2017 시즌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선보이고 있다.
마케팅 파트너십을 연장한 한국타이어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 중앙 전광판에 브랜드를 노출하고, 경기장 전역과 온라인 공간에서 전 세계 레알 마드리드 팬에게 브랜드 철학과 상품, 서비스를 알릴 예정이다.
또한, 스페인 최상위 축구 리그 ‘라리가(LaLiga)’와 스페인 국왕컵 ‘코파 델 레이(Copa del Rey)’를 포함해 레알 마드리드가 출전하는 경기에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