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100주년 기념 서울시 교통안전 캠페인 성료

입력 2020-01-21 10: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작년 10월부터 100일간 캠페인 전개…900건 이상의 게시물 모여 총 10곳에 해피라이트

▲프랑스 시트로엥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한 ‘해피사인 캠페인(#햎싸 캠페인)’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프랑스 시트로엥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한 ‘해피사인 캠페인(#햎싸 캠페인)’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프랑스 시트로엥이 지난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추진한 서울시 교통안전 캠페인이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을 위한 ‘해피사인 캠페인(#햎싸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치고 서울시내 10곳에 해피라이트를 설치를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100년 전 프랑스 시민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약 10만 개의 도로표지판을 설치했던 창립자 '앙드레 시트로엥'의 철학을 이어받은 행사다.

안전한 교통문화를 확산하는 한편, 브랜드의 100년 역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 10월 10일부터 12월까지 100일간 진행됐다.

'#햎싸 캠페인' 결과, 고객들의 폭발적인 참여 덕분에 총 900건 이상의 누적 게시물이 모여 △신정네거리 △신림교차로 △연신내역 △종로3가 △남부터미널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시내 10곳에 해피라이트가 설치됐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시트로엥의 '#햎싸 캠페인'을 통해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을 약속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101주년을 맞아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는 시트로엥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모두가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이라는 철학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29,000
    • +0.41%
    • 이더리움
    • 4,654,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3.17%
    • 리플
    • 2,025
    • +27.44%
    • 솔라나
    • 360,200
    • +5.01%
    • 에이다
    • 1,264
    • +12.56%
    • 이오스
    • 969
    • +4.19%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10
    • +19.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6.83%
    • 체인링크
    • 21,350
    • -0.33%
    • 샌드박스
    • 494
    • +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