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가 주유고객 300여명을 추첨해 9월 20, 21일 양일간 메가박스 동대문 M관에서 진행된 '멋진 하루' 영화 시사회에 초대했다.
SK에너지는 지난 7월~9월까지 3개월간 SK주유소를 이용한 고객 중 이번 시사회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284명을 추첨해 20일과 21일 양일간 진행된 '멋진 하루' 영화 시사회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했다.
특히 21일 오후 시사회에는 주연 배우 전도연씨, 하정우씨와 이윤기 감독이 무대인사를 진행해 SK주유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았으며, 모든 시사회 참석자에게 입장 전 포토월 앞에서 사진 촬영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또한 SK에너지는 시사회 외에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에 영화를 보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전국 상영관에서 '멋진 하루' 영화를 볼 수 있는 예매권(1인 2매)을 제공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이번 '멋진 하루' 영화 시사회 이벤트는 ▲무비플러스 이벤트 ▲20세기 라틴아메리카 거장전 초청 이벤트 등과 함께 SK에너지가 진행하고 있는 문화마케팅의 연장"이라며 "단순히 1회성에 그친 이벤트가 아닌 SK 주유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해줄 수 있는 문화이벤트를 계속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